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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일반] 2017학년도 군자초등학교 급식물품(우유)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긴급)
이름
학교관리자
작성일
2017-03-16

군자초등학교 공고 제2017-5

 

2017학년도 군자초등학교 급식물품(우유)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본 계약은지방계약법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구매물품 내역

건 명

기초금액

(단가)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계약(납품)기간

2017학년도 군자초등학교

급식물품(우유) 구매

430

(금사백삼십원)

2017.3.16.()10:00

~ 2017.3.22.()10:00

2017.3.22.()

11:00

(입찰집행관 PC)

2017.4.1.~ 2017.12.28.

(계약기간 중 급식일로 학교발주에 의함)

우유급식에 관한 사항

급식일수 160(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예상소요량 : 92,640(우유급식 희망조사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규격

- 국내산 원유 100% 사용한 백색우유

- 해당품목 이외의 품목변경 불가함

- 모든 공급우유는 1A등급 원유, 시판용으로 농림부 HACCP 인증 제품으로 한다.

- 용량은 200로 한다.

일일 발주서에 따른 분할납품이며, 우유급식일수 및 예상소요량은 본교 학사일정 및 학생희망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견적 전자제출 및 계약방식

본 견적은 지역제한(경기도), 제한적 최저가, 단가견적이며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견적공고입니다.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원단위 이하를 절사한 금액으로 함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하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본 견적제출은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에게 참가자격이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

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에 있는자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해서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내에 있어야함)

축산물위생관리법 제21조 및 시행규칙 제29조에 의거 축산물판매업(우유류판매업) 영업신고

하고, 우유 도소매 사업자 등록한 한 사업장이어야 합니다.

11투찰 : 1인의 명의로 수개의 대리점(영업소 등)을 운영하는 경우 1개의 대리점(영업소

)만 투찰하여야 하며 2개 이상 투찰하는 경우 모두 부적격처리함.

사업장 내 냉동냉장 창고를 보유(임대시설 가능)하고 운반용 냉동냉장차량을 보유하고 영업배

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1인당 1천만원이상,1사고당 3억이상)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계약 시 제출 할 수 있는 자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에 한합니다.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또는 중소기업현황 정보시스

템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하지 않

은 자 또는 해당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

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품설명

현품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붙임 군자초등학교 우유급식 구매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제출기간 : 2017.3.16.() 10:00 ~ 2017.3.22.() 10:00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

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갈음하여 납부를 면

제합니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군자초등학교회계에 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견적제출자의 승낙사항

견적제출자는 공고문,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39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물품구 매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관련 법령 및 규정과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동의하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 개 찰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7.3.22.() 11:00

개찰장소 : 군자초등학교 입찰집행관PC

 

9. 낙찰자 결정

낙찰자결정은 낙찰하한율(예정가격대비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70]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

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

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7일내에 전자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계약시 제출서류

우유류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및 위임장 1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1

운반용 냉동 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

냉동 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 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각 1(소독전문업체발급)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완납필) 1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제출되는 모든 사본에는원본대조필날인

 

10.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사항

본 입찰은 우리학교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홈페이지

(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기타참고사항

기타 공고문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계약법 등 관계 법령에 준합니다.

기타 본 공고에 관한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교육행정실(070-7014-5705)

 

붙임 1. 군자초등학교 우유급식 납품계약 특수조건 1.

2. 청렴이행각서 및 특수조건 1. .

 

위와 같이 공고함

 

2017316

 

군 자 초 등 학 교 장

 

군자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17학년도 군자초등학교 급식물품(우유)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긴급)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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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4월 급식물품(공산품)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이정선
군자초등학교 2017년 4월분 급식물품(공산품) 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입찰기간 : 2017.03.20. 14:00 ~ 2017.03.24. 14:00- 입찰공고 : http://school.eat.co.kr- 기타 : 자세한 사항은 입찰공고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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