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군자초등학교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뉴및 홍보영역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사이트맵
  • 팝업존

메인메뉴

이 컨텐츠는 플래시(flash)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이 컨텐츠는 플래시(flash)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컨텐츠를 보려면 Flash Player가 필요합니다.

본문영역

글읽기

제목
[일반] 2019학년도 제4기 방과후학교 신청 안내
이름
임은경
작성일
2019-11-20


제2019-256호 군자 가정 통신

2019학년도 제4기 방과후학교 신청 안내

   

안녕하십니까?

본교 교육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로 격려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학부모님들의 사교육비를 경감하고, 학생의 소질 계발 및 특기 신장을 위한 교육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본교 방과후학교 4기 모집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잘 살펴보시고 e-알리미를 통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알리미를 통하여 신청이 어려운 경우 종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교육 기간: 129 ~ 18(1개월, 4)

2. 신청 기간: 1120() ~ 1122() 3일간 (신청서는 쉬는 시간에 교무실로 제출) 기일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수강료 납부: 수강료는 스쿨뱅킹 통장에 입금하여 주시고 수강료 납부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수강할 수 없습니다.

4. 등록 시 주의사항

수강자가 많아서 정원을 초과할 경우 부서별로 모집 후 날짜를 정해 추첨식으로 등록받습니다.

* 기존 수강자 우선이며 4기 신규 수강자만 추첨함.

두 개 이상의 부서에 등록하실 때는 시간이 겹치지 않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신청한 과목의 재료비는 환불되지 않으며, 수강료는 월(4) 2회 이상 수강한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신청서 모집결과 인원이 미달될 경우 해당 부서가 폐지 또는 통합될 수 있습니다.

각 부서의 교육 내용, 교재비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지도강사에게 직접 문의 바랍니다.

개설 강좌 및 교육장소 안내는 홈페이지[교육지원-방과후교실]에 탑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교 홈페이지[교육지원-방과후교실] 주소

http://kunja-asn.goesh.net/board.list?mcode=1516&cate=1520

 

 

 

 

2019. 11. 20.

 

 

군 자 초 등 학 교 장

 

군자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19학년도 제4기 방과후학교 신청 안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음글
2019 방과후학교 3기(9~11월) 교육비지원 및 수익자부담 경비 집행 내역 공개
/ 임은경
2019 방과후학교 3기(9~11월) 교육비지원 및 수익자부담경비 집행 내역 공개 1. 2019학년도 특기적성 교육비지원 및 수익자부담경비 집행 내역을 다음과 같이 공개합니다. 가) 3기 수입 총 계 : 43,295,500원. - 수익자부담: 34,216,000원. - 교육비(자유수강권)지원: 8,784,500원.- 특수교육비(자유수강권)지원: 295,000원..
이전글
2019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 만족도 조사 및 2020학년도 프로그램 개설을 위한 설문 조사 결과
/ 임은경
2019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 만족도 조사 및 2020학년도 프로그램 개설을 위한 설문 조사 결과1. 관련 : 군자초등학교-13301(2019. 10. 30.)2. 2019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 만족도 조사 및 2020학년도 프로그램 개설을 위한 설문 조사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 합니다. 가. 기간: 2019. 11. 4.(월) ~ 11. 6(수) 나. 대상:..

퀵메뉴

퀵메뉴
  • 글씨크기 크게
  • 글씨크기 원래대로
  • 글씨크기 작게
top으로 가기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